더 많은 우리동네 B tv 소식은 “ch1.skbroadband.com”에서 보실수 있습니다
[앵커]
지난 4.13 총선 사하 갑 선거구에 당선된 최인호 당선인은 핵심 공약 이행과 함께 서부산 발전에 자신의 모든 역량을 쏟아 부을 것을 '티브로드 대담'에 나와 밝혔습니다.
박철우 기잡니다.
[리포트]
사하 갑 선거구에 당선된 더불어민주당 최인호 당선인.
티브로드 특집 '부산초대석 당선인을 만나다'에 나와 제2대티터널 사업추진과 하단~명지신도시 도시철도 조기 추진 등 지역주민들에게 한 공약과 이행을 위해 어떤 노력을 할 지 직접 밝혔습니다.
INT) 최인호 / 사하 갑 국회의원 당선인 - "제2의 대티터널 추진 그 문제는...대티터널이 아주 심각한 교통혼잡지역입니다. 하단~명지 신도시까지 도시철도 조기 추진 반드시 필요합니다."
특히 부산의 가장 큰 해결 과제인 '가덕도 신공항 유치'에 대해 여.야를 떠나 신공항 부산 유치를 위해 사력을 다해 협력할 것을 거듭 밝혔습니다.
INT) 최인호 / 사하 갑 국회의원 당선인 - "가덕 신공항이 유치되면 하단에서 가덕도까지 도시철도를 바로 착공해야 하지 않겠습니까? 아주 구체적인 이익이 가덕 신공항을 통해서 우리가 기대할 수 있기 때문에 저는 가덕 신공항 문제는 서부산발전에도 핵심 사업이다."
끝으로 최 당선인은 괴정,당리,하단의 균형 발전을 위해 노력할 뜻과 더욱 겸손한 자세로 주민들의 눈높이에 맞는 민생 정치를 펼쳐나가겠다고 밝혔습니다.
INT) 최인호 / 사하 갑 국회의원 당선인 - "우리 사하 갑이 그동안 여러가지로 불이익을 많이 당했습니다. 그 불이익을 시정하기 위해 정말 일 잘하는 국회의원, 능력있는 국회의원, 그리고 성실한 국회의원 그러나 겸손한 국회의원이 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앞으로 많은 격려와 지도편달을 부탁드리겠습니다. 열심히 하겠습니다."
최인호 당선자와의 특집 대담은 4월 27일부터 30일까지 티브로드 지역 채널을 통해 시청할 수 있습니다.